top of page
멤버란-1.png

하지만 내가 바란 것은 생명의 재현이었어.

눈키 사기타리 / الرامي نونكي / Nunki Sagittarii

Complete!!

멤버란-2.png

신장: 185cm / 71kg

나이: 46-year-old
생일: 12/06

혈액: RH+B
국적: 시리아

멤버란-4.png

초대장

핸드폰

지갑

다이어리

멤버란-3.png

힘: 3등급★★★
관찰: 2등급★★★★
지능: 1등급★★★★★
운: 3등급★★★
정신력: 2등급★★★★

​전신 사진사 @homision00

눈키 사기타리는 현시대 최고의 생명공학연구원이다. 어릴 적부터 생명공학에 두각을 드러낸 그는, 학문에 혁명을 몰고 왔다.

눈키는 유전자와 그것이 생명에 미치는 모든 영향에 대해 알고 있고, 그것을 다루는 방법을 알았다.

 

그는 미생물을 조작해 새로운 유기물질을 만들어내는 일부터 시작했다.

그는 인류에게 필요한 효소를 개발할 수 있었고, 이에 힘입어 바이오산업은 크게 성장했다.

업계 내에서 그는 생명공학의 발전을 100년 앞당기고 새로운 지평을 연 자로 칭송받았다.

그에 그치지 않고, 그는 수많은 유전자를 합치고 분리해냈다. 그 과정에서 인류가 앓았던 유전병을 몇몇을 방지할 수 있게 되었다.

눈키가 이를 혼자 힘으로 해낸 것은 천재적 재능이 있기 때문이었다. 누구도 그것을 부정할 수 없었다.  

그가 본격적으로 초세계급 칭호를 받은 계기는 인간 복제.

한 인간의 유전자만으로 세포를 오롯이 기계에 배양해 태아 상태까지 키워낸 것이다.

단 한 번의 일이었지만, 살아있는 개체의 힘을 빌리지 않고 정보만으로 생명을 창조해낸 기술은 큰 화제가 되었다.

이로 인해 눈키는 유명세를 얻었다. 비록 명성은 본인이 언론에 노출되는 일을 내키지 않아 한 탓에 금방 사그라들었으나,

수많은 상을 휩쓸고 많은 연구소에서 러브콜을 받았다.

여전히 그는 끊임없이 연구한다. 그는 심심찮게 유전자를 이용해 새로운 품종을 개발하거나, 장기를 제작했다.

그로 인해 생명을 건진 사람도 수없이 많다.

 

눈키는 그야말로 생명에 관한 것이라면 무엇이든 해낼 수 있는 생명공학연구원으로서, 모두의 인정을 받는다.

멤버란-8.png

집념이 강한, 오만한

그는 무엇이든 쉽게 포기하지 않는다. 한번 목표로 잡은 일은 십년 넘게 매달린다. 그리고 자신이 그것을 해낼 수 있을 거라 믿는다.

그러한 확신은 만용에 가까워보일 정도. 이는 그가 지금껏 업적을 쌓게 해주었지만, 주변을 돌아볼 수 없게 만들기도 한다. 

멤버란-6.png

Body.

안경을 벗지 않는 이유는 아내가 살아있을 때에 안경을 썼기 때문. 아내와 지냈을 때의 자신의 모습을 남겨두려 한다.

 

Family.

아내가 사망한 것은 15년 전의 일이다. 이후 아내의 유전자로 클론을 제작해, 딸로서 키우고 있다. 딸의 나이는 5세.

멤버란-5.png

눈키는 어릴 적부터 촉망받는 인재였다. 영특하고 지식을 쌓을 줄 알았으며 탐구하기를 좋아했다.

학교의 지식은 그에게 너무나 쉬웠고, 당연하게 나라의 지원을 받아 유학을 가기도 했다. 그는 신의 영역에 도전하고자 했다.

그래서 생명공학을 택했다.

그는 생명공학계에 많은 혁신을 일으켰다. 생명을 조작하고, 새로이 만들어내는 기술을 만들었다.

모두가 그에게 찬사를 보냈고, 26살에 종신교수가 되었다. 처음 그는 교수나 명예에는 관심이 없었다.

하지만 그에게 사랑하는 사람이 있었다. 젊은 나이에 유학을 와, 타지 생활에서 유일하게 눈키의 위안이 된 사람이었다.

그는 연인과 평생을 함께하기로 결심하였고, 가족을 위해 교수직을 받아들였다. 그리고 결혼하였다.

눈키는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미래를 그리며 오래도록 아내와 함께할 수 있을 거라 믿었다.

아내가 불치병 진단을 받기 전까지. 아내는 유전병을 앓았다. 현재는 고칠 수 없는 질환이었고, 발현하면 금방 사망할 수밖에 없었다.

눈키는 아내를 살리려 애쓰고 연구했으나 아내는 5년을 버틴 끝에 죽었다.

병을 지닌 채로는 오래 산 편이었으나, 눈키에게 그런 사실은 의미 없었다.

눈키는 유전정보를 통해 아내를 복제하려 했다.

기나긴 연구 끝에 그는 개인의 유전자를 통해 한 사람의 인간을 만들어내는 데에 성공했다.

세포에서 태아까지, 다른 인간의 몸을 빌리지 않고서 기계에 배양함으로써 한 생명을 창조해낸 것이다.

그는 그렇게 만들어진 아기를 키웠다. 정성을 다해, 애정을 갖고 아이를 보살폈다.

아이는 잘 자라났고 아내를 빼닮았다.

하지만 눈키는 깨달았다. 자신이 아이에 대해 갖는 감정은 부모로서의 사랑이었다. 결코 자신이 키운 이 아이는 아내를 대체할 수 없었다.

분명 아이를 사랑했으나, 이는 종류가 달랐다. 눈키는 절망했다.

 

그리고 다시금 아내를 재현할 방법을 찾기 시작했다.

 

그에게 있어, 이는 몇십 년이 걸리든 할 수 있는 목표였다.

자신이 아내와 함께한 추억까지 갖고, 자신에게 동일한 감정을 가져줄 그런 존재가 필요했다.

그러던 중 온 초대장이 소원을 언급했을 때, 눈키는 그를 향해 가지 않을 수 없었다.

멤버란-7.png
pngwing.com (2).png
pngwing_edited.png

생명공학연구원 ★★★★

ㅇㅍ님 커미션.png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