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몸에 손 대지마!!!
▶ 텐나스 큐마 / 一名代 球魔(てんなす きゅうま) /
Tennasu Kyuma
Complete!!
신장: 183cm / 70kg
나이: 41-year-old
생일: 04/01
혈액: RH+B
국적: 한국
가족사진
결혼반지
초대장
힘: 3등급★★★
관찰: 1등급★★★★★
지능: 1등급★★★★★
운: 5등급★
정신력: 3등급★★★
17살에 데뷔한 가수.
19살까지는 다양한 장르를 소화했었으나, 20살이 된 이후 트로트만 전문으로 부르는 쪽으로 방향을 틀게 된다.
꾸준한 인기몰이로 ‘초세계급’이라는 타이틀을 받았다. 약 20년 동안 ‘초세계급’ 타이틀을 유지하고 있다.
노래는 말할 것도 없을 정도로 심금을 울리는 실력의 소유자, 화려한 쇼맨십, 눈길을 끄는 외모, 예의바른 행동, 흠잡을 것 하나 없는
완벽한 가수로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된다. 모든 연령대를 휘어잡는 인기로 공연만 열렸다하면 순식간에 표가 매진된다.
틈틈히 공연뿐만 아니라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또한 연다. 악수회라던가, 사인회라던가.
정규 앨범은 총 21개를 보유하고 있다. 국내 뿐만 아니라 다양한 나라에도 발매하며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이때문에 내/외국인 통합의 대규모 팬클럽 또한 있다.
I. 가정사
5년 연애 후 결혼에 골인, 이라고 알려져 있지만 실상 제대로 연애한 기간은 1년 채 되지않으며
그 전까진 텐나스의 바람기 때문에 자주 헤어졌다가 사귀는 것을 반복하였다. 물론 결혼 이후에는 바람의 ‘ㅂ’도 하지않았지만…
...현재 합의 하에 이혼 서류 작성을 완료한 쪽이다. 서류 제출만 하면 남남이 되기에 사실상 이혼한 거나 다름없는 상태.
그리고 서류를 가지고 있는 건 그가 아니라 그의 부인 쪽. 무슨 생각인지는 몰라도 아직 그를 봐주고 있는 상황이다.
당장 이혼을 해도 이상하지 않을 정도로 그가 사고를 쳤음에도 봐주는 것은 ‘얼굴’때문일지도.
I-1. 원인/사고
알콩달콩 깨가 떨어지는 부부는 아니었으나, 어느 정도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는 부부였다. 그야 아이도 있으니까.
하지만 이혼 이야기가 나오게 된 건 지금으로부터 약 5년 전, 지인을 따라서 도박장에 가게 되면서이다.
그런 쪽에 관심이 전혀 없었던 그였지만 지인이 권유하는 것을 ‘한 번만 해볼까’하고 생각하며 거절하지 않으면서 일이 터지게 되었다.
평소 좀만 띄워주면 홀랑 넘어가는 그의 성격때문에, 초심자가 일부러 돈을 따게 만들고 소질이 있다며 띄워줘 무리를 하게 만드는
수법에 걸리게 된 것이다. 그는 몰랐지만 불법 도박장이었기 때문에 빈털털이, 그리고 빚이 생긴 것을 어디다가 신고할 수도 없었다.
버뱅크 연합에 지원을 바라는 것도 그의 입장에선 자존심이 깎이는 일이었고.
게다가 연예인이 이런 불법 도박을 즐겼다는 것이 알려지면 ‘초세계급’이고 뭐고 인생이 쫑나는 것은 당연한 것이었기 때문에
입막음 비용 또한 계속해서 지불해야했다.
가끔은 더 지불하라며 협박을 당하기도 했다. 원래는 혼자서 어떻게든 해결을 보려고 했었던 것 같지만,
I-2. 결과
결국 이 사실을 부인한테 말하면서 급격히 사이가 틀어졌다. 이혼하자는 이야기가 나온 이후 그의 온/오프 갭차이도 매우 커졌으며
술과 담배 또한 늘었다. 아무래도 미안함과 죄책감은 느끼고 있는 듯, 이혼하자는 말에 바로 고개를 끄덕였을 정도니…
물론 자기자신의 자존심이 꺾인 느낌을 잊기 위해 술과 담배를 하는게 더 큰 이유이긴 하다.
II. 결벽증
위의 사건 이후 그는 결벽증이 생겼다. 처음에는 스킨십을 살짝 피하는 정도였으나 최근 정도가 심해졌다.
다른 사람과 스치기만해도 흠칫해하며 필요 이상으로 손을 씻는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
닿지않아도 타인과 승강기같은 좁은 공간에 같이 있는 것도 꺼려한다.
그래도 연예인으로 활동하는 이상 일정 수준의 스킨십은 필수이기때문에 카메라가 돌고 있을 때에는 티를 내지 않는다.
이 때문에 그가 결벽증이 있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매우 소수. 일상에서는 가끔 장갑을 착용하기도 한다.
III. 알코올 의존증
원래도 애주가였으나, 사건 이후로 술의 양도 마시는 빈도도 몇 배는 늘게 되어 결국 의존증에 걸리게 되었다.
주량 때문에 쉽게 취하지는 않으나 가끔 취할 정도로 마시기도 한다.
이런 날에는 술을 마시지 않았던 제정신이었던 때의 기억도 까먹는 듯하다. 조절해야한다고 생각하면서도 쉽게 고치지 못 하고 있다.
출생 / 일본 홋카이도에서 태어남.
12살 / 한국으로 이사. 이후 국적 또한 한국으로 바뀐다. 이름 또한 새로 짓게 됨.
15살 / 데뷔를 위한 준비를 시작함. 한국 이름인 허 강백으로 활동 준비.
17살 / 순조롭게 데뷔를 마침. 가수로 활동하기 시작함.
20살 / 노래 방향을 정하게 됨. 본격적으로 트로트 가수로서 활동하기 시작함.
활동하기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아 ‘초세계급’ 타이틀을 받게된다.
26살 / 결혼. 독립하게 됨.
30살 / 딸이 태어남. 3인 가정이 된다.
35살 / 도박으로 인해 연예인 생활에 위기가 찾아옴. 어떻게든 막아냈지만, 이혼할 상황에 처함.
36살 / 술과 담배를 다시 시작함. 알콜중독 증세를 보임. 동시에 결벽증 또한 생김.
현재 / 나아진 점 하나 없이 오히려 악화되기만 했음. 이 상황을 벗어날 방법을 궁리 중.
여전히 방송활동은 이전과 똑같이 활발하게 하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