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멤버란-1.png

하늘을 나는 새처럼~ 자유로운 조종사입니다!

존 왓슨 나이트호크 / John Watson Nighthawk /

     John Watson Nighthawk

Loading...

멤버란-2.png

신장: 188cm / 82kg

나이: 24-year-old
생일: 10/25

혈액: RH+O
국적: 미국

도장.png
멤버란-4.png

초대장

고글

탄산음료 500ml페트

​군번줄

멤버란-3.png

힘: 1등급★★★★★
관찰: 2등급★★★★
지능: 1등급★★★★★
운: 4등급★★
정신력: 2등급★★★★

전투조종사. 전투기를 조종하는 공대공 전투훈련을 받은 군조종사.

 

미국 역사상 가장 훌륭한 공군을 가장 많이 배출하기로 유명한, 날고 난다는 가계인 ‘나이트호크’ 가의 외동아들.

아주 어릴 때 부터 비행과 항법에 두각을 보이고 중고등학생때에는 그 어렵다는 비행기 수동조종을 해냈다.

고등학교를 조기졸업한 이후 가족의 모두가 그랬듯이 미국 공군사관학교에 입학했다.

사관학교를 수석졸업하며 이름을 날린 후에 자연스럽게 군대에 소위로 합류하게 되었다.

하늘을 집으로 삼으며, 하늘을 터전으로 삼는 사람.

 

소위로 입대한지 얼마 되지 않아 동맹국의 전투에 파병되고, 스텔스 장치가 망가진 상태에서 미사일을 피하며

첫 전투에 일반적인 사람은 불가능할 정도의 움직임을 보여 순식간에 적 전투기 6대를 파괴하고 돌아와

23살에 ‘에이스’의 칭호를 받고 순식간에 대위로 진급했다. 그 때의 영상이 각종 동영상 사이트에도 올라오며 약간의 화제가 되었다.

 

이후 각종 임무들을 좋은 성적으로 성공시키며 24세에 자연스럽게 ‘초세계급’의 칭호를 얻게 되었다.

전투기를 조종하는 방법 뿐만 아니라 레이더를 읽으내고 미사일의 궤도를 미리 예측해내는 것, 미사일의 각도를 언제나 계산 가능한 것,

수동으로 항법이 가능한 것 등 각종 많은 실천적 지식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완전한 상태의 전투기’가 아니더라도

언제나 유리한 전투를 이끌어내는 것이 그의 가장 큰 장점.

멤버란-8.png

전투 조종사★★★★

낙천적인

본래 성격이 그런 것인지 상당히 낙천적이다.

무슨 일이 있어도 앞날이 밝을거라고 생각하며 어떻게 보면 상당히 대책없는 성격이라고 느껴질 때도 있는 편.

멘탈이 튼튼한 것인지 웬만한 일에도 화를 내지 않고 슬퍼하지도 않으며, 상당한 압박감과 불쾌감이 느껴질 만한 일도

행복하게 웃으며 잘 넘어간다. 

 

섬세한

굉장히 섬세한 마음씨를 가졌다.

무언가 하나만 어그러져도 금방 눈치채야만 하는 전투조종사의 습성상 무언가 하나가 잘못되어도 예민하게 받아들여야 하는 습관이

몸에 배였다고. 그 섬세함 덕에 대인관계도 좋으며 남의 상태를 잘 체크하고 잘 반응해준다.

 

엄청난 노력파

자칭 타칭 굉장한 노력파. 하루 일과를 빽빽히 설정해 놓으며 365일 내내 계획적인 하루를 산다.

최고의 전투조종사라는 스펙을 유지하기 위해 하루도 공부를 게을리 하지 않았으며 그 결과 고등학교 조기졸업, 사관학교 수석졸업,

22살에 임관 및 23살에 에이스 칭호, 마지막으로는 초세계급의 타이틀을 가질 수 있었다.

 

하늘

그는 하늘을 사랑한다. 사랑이라는 말로는 부족할 정도로 좋아하며, 자신은 새로 태어났어야 했는데 인간으로 잘못 태어난 것 같다는

발언과 비행하는 시간이 일생 중 가장 행복한 시간이라는 인터뷰 발언을 남기기도 했었다.

우울해하는 날에는 하늘을 보면서 마음을 달래기도 한다고.

멤버란-6.png

나이트호크

 

미군 역사상 가장 훌륭한 공군을 많이 배출해낸 역사깊은 가계. 그는 그런 나이트호크의 단 하나뿐인 외동아들이자 입양아이다. 

 

어째서인지 임신이 잘 되지 않았던 그의 부모는 결국 자신들이 가지고 있는 육아 지식들을 비행에 재능이 있는 아이에게 사용해

더욱 훌륭한 공군을 만들어내겠다고 발표하며 당시 6세인 존을 입양했다.

교육의 결과 실제로 입양아인 존이 초세계급 전투조종사의 타이틀을 획득하며 그들의 명성은 날로 높아지고 있는 중이다.

 

존.W.나이트호크

 

-프랑스 태생이며 6살에 미국으로 해외입양을 왔다. 부모 없는 천애고아 출신이며 어릴 때 부터 비행에 두각을 드러냈다고 한다. 

-미들네임까지인 존 왓슨이 입양 전 이름. 말에 따르면 당시 추리소설을 읽고 있던 고아원의 원장이 등장인물의 이름을 따다 붙였다고.

  그래도 꽤 마음에 들어하는 이름이다.

-지능이 좋고 늘 열심히 한다. 최소 5개 국어가 가능하며 굉장한 노력파이기 때문에 무슨 과목이든 곧잘 한다.

-습관적으로 운동을 하며 몸에 나쁜 것은 거의 하지 않는다.

-귀걸이, 피어싱 등과 같이 몸에 상처가 남을 수 있는 악세사리는 웬만하면 하지 않으며 자그마한 흉터도 남기지 않는 것이 습관이 되었다.

 

-좋아하는 것은 운동, 생각이 많아지면 나가서 운동을 한다고 한다. 그리고 음료수. 특히 탄산음료를 많이 좋아한다.

  스스로 나쁜 습관이라고 말하고 있는 듯

-취미는 항공모함 조립. 모형을 세심하게 하나하나 만들어갈때의 그는 아무도 방해할 수 없다.

멤버란-5.png
pngwing.com (2).png
pngwing_edited.png
존 왓슨 나이트호크.png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