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겨서 손에 넣는다면 더 뿌듯한 법이죠.
▶ 니시나 시루루 / 仁科 詩瑠々 / Nishina Shiruru
Loading...
신장: 166cm / 50kg
나이: 22-year-old
생일: 09/28
혈액: RH+O
국적: 일본
초대장
미니 경매 망치
힘: 3등급★★★
관찰: 2등급★★★★
지능: 2등급★★★★
운: 3등급★★★
정신력: 3등급★★★
경매에서 상품은 값이 정해져 있지 않으며 구매 희망자들이 원하는 값을 제시하면 그 중 최고가를 제시한 입찰자에게 판매된다.
경매사는 상품을 잘 이해하고 가치를 잘 어필하여 판매량을 높이고, 또 입찰가를 공지하고 경매에 올려진 상품을 파는 것 말고도
입찰자들의 신용 정보를 체크하거나 제대로된 입찰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전체적으로 경매를 총괄하는 역할을 한다.
경매사가 된 계기는 시루루의 직관력을 눈여겨본 사람이 경매사라는 직업을 추천해주어서.
처음에는 경매 또한 아르바이트 삼아 시작했지만, 매우 잘 하게 되어 천직이 되었다고 한다.
완벽하고 정확한 일처리로 경매 시장이 막힘없이 흘러가도록 총괄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토지, 집, 보석 등 대체로 값이 높은 상품들의 경매에 참여하며, 높은 가격임에도 지금껏 제공되었던 상품의 98.9%를
성공적으로 판매하는 어마어마한 기록을 세운 것으로 유명해져 초세계급 칭호를 받게 되었다.
친절함 / 평정심 / 호기심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곤 나긋나긋, 누구에게나 친절한 말투를 구사하며 대부분 웃는 얼굴로 다른 사람을 마주한다.
눈이 마주치면 활짝 웃거나, 처음 본 사람과도 금방 친해져 사교성이 좋은 편이라 할 수 있다.
가끔씩 친절한 말투로 독설을 하는 등 장난끼 있는 모습도 보인다.
약간 감정적인 면도 있어 일방적인 비판을 들었을 때나 화가 날 때 가끔씩 욱할 때도 있는 것 같지만 기분전환이 빠른 편이고
또 스스로의 감정을 조절하는 데에 능숙해 대부분 화를 내기도 전에 혼자서 가라앉힌다.
이러한 평정심은 그가 경매사로써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를 다시금 깨닫게 해준다.
호기심이 많고 행동력이 있는 편으로 하고 싶은게 생기면 꼭 해봐야 적성이 풀린다. 궁금한게 있으면 직설적으로 물어볼 때가 많다.
1인칭은 와타시.
허리까지 오는 부드러운 생머리를 가지고 있지만 습도가 높은 날엔 심하게 말려올라간다는 점이 약간 스트레스.
여러 사람 앞에 나서는 경매사로써 평소에도 본인의 모습에 신경을 많이 쓴다.
경매
초세계급 경매사로써 직관력이 좋은 편이다. 물건을 볼 때, 그 형질을 잘 파악하고 결국 가치까지 도출해내는 건 시루루의 능력.
사람을 대할 때에도 상대방이 어떤 사람인지, 또는 어떤 기분을 느끼고 있는지 잘 파악한다.
가끔 직업병인지 은근슬쩍 물건을 영업할 때도 있다. 적응력이 뛰어나 환경이 바뀌어도 어느 장소에서든 잘 적응하는 편이다.
호불호
향신료가 강하며 짠 음식을 좋아하며, 달달한 음식은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다.
돈도, 비싼 보석도 굉장히 좋아한다. 꽃도, 예쁜 장소도, 사람이 많이 모인 장소도!
경매 망치 가지고 다니는 경매 망치는 실제로 근무 시 쓰는 것으로, 니시나 시루루가 업체에 요청해 따로 제작한 것이다.
가장 가벼운 목재 중 하나인 오동나무로 만들어져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