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은 신 없이도 생명을 창조할 수 있다.
▶ 눈키 사기타리 / الرامي نونكي / Nunki Sagittarii
Loading...
신장: 185cm / 71kg
나이: 46-year-old
생일: 12/06
혈액: RH+B
국적: 시리아
초대장
핸드폰
지갑
다이어리
힘: 3등급★★★
관찰: 2등급★★★★
지능: 1등급★★★★★
운: 3등급★★★
정신력: 2등급★★★★
전신 사진사 @Sola_mission
눈키 사기타리는 현시대 최고의 생명공학연구원이다. 어릴 적부터 생명공학에 두각을 드러낸 그는, 학문에 혁명을 몰고 왔다.
눈키는 유전자와 그것이 생명에 미치는 모든 영향에 대해 알고 있고, 그것을 다루는 방법을 알았다.
그는 미생물을 조작해 새로운 유기물질을 만들어내는 일부터 시작했다.
그는 인류에게 필요한 효소를 개발할 수 있었고, 이에 힘입어 바이오산업은 크게 성장했다.
업계 내에서 그는 생명공학의 발전을 100년 앞당기고 새로운 지평을 연 자로 칭송받았다.
그에 그치지 않고, 그는 수많은 유전자를 합치고 분리해냈다. 그 과정에서 인류가 앓았던 유전병을 몇몇을 방지할 수 있게 되었다.
눈키가 이를 혼자 힘으로 해낸 것은 천재적 재능이 있기 때문이었다. 누구도 그것을 부정할 수 없었다.
그가 본격적으로 초세계급 칭호를 받은 계기는 인간 복제.
한 인간의 유전자만으로 세포를 오롯이 기계에 배양해 태아 상태까지 키워낸 것이다.
단 한 번의 일이었지만, 살아있는 개체의 힘을 빌리지 않고 정보만으로 생명을 창조해낸 기술은 큰 화제가 되었다.
이로 인해 눈키는 유명세를 얻었다. 비록 명성은 본인이 언론에 노출되는 일을 내키지 않아 한 탓에 금방 사그라들었으나,
수많은 상을 휩쓸고 많은 연구소에서 러브콜을 받았다.
여전히 그는 끊임없이 연구한다. 그는 심심찮게 유전자를 이용해 새로운 품종을 개발하거나, 장기를 제작했다.
그로 인해 생명을 건진 사람도 수없이 많다.
눈키는 그야말로 생명에 관한 것이라면 무엇이든 해낼 수 있는 생명공학연구원으로서, 모두의 인정을 받는다.
날카로운, 예민한
그는 섬세하다. 작은 일이라도 세세하게 신경쓰며, 사소한 변화를 곧바로 알아차린다.
언뜻 별 거 아닌 일이라도 허투루 넘어가지 않고, 기억해둔다. 변화를 빠르게 감지하며 그것이 미칠 영향을 금방 계산할 수 있다.
어떤 일이든 벌어진다면 그의 눈을 피하기 어렵다. 다만 자신이 알고 있는 모든 것에 반응하지 않는다.
퉁명스러운, 쌀쌀맞은
그는 살가운 사람이 결코 아니다. 타인의 감정을 크게 신경쓰지 않고, 제 할 말을 한다. 누군가를 친밀하게 대하는 일은 드물다.
다른 이에게 험하게 구는 경우는 결코 없으나, 가까워지기는 어렵다. 의도하여 철벽을 세우는 것이 아니라,
본래의 성격이 사람에게 관심을 보이지 않는 쪽. 따라서 악의적으로 기분 상할 표현을 쓰지는 않으나 비위를 맞추는 것도 없다.
대다수 사람이 보기에, 그에게 다정한 말이나 행동은 어울리지 않는다.
욕심 없는, 무심한
그는 제 몸이 편한 데에 큰 관심이 없다. 욕망 때문에 무리한 일을 벌이지도 않는다.
그는 그저 좋아하는 일을 할 뿐이고, 그에게 명예나 재산은 큰 동기가 되지 못한다. 현 상황을 바꾸려들기 보다는 지켜보는 타입.
타인의 일에도 먼저 나서지 않고, 도움을 청하는 경우가 아니면 내버려둔다.
부정적, 이성적
그는 비관적이다. 희망적으로 생각하는 일이라고는 없고, 언제나 최악을 가정한다.
항상 감정에 휘둘리기보다는 이성적으로 행동하려 애쓴다. 좋게 말하면 현실적인 편. 상당히 목표지향적이다.
그래서 그는 냉철하게 현재를 분석하고 언제나 자신이 가지고 있는 것을 기민하게 이용한다.
Person.
아시리아인. 시리아 국적으로, 현재는 미국의 대학에서 종신교수직을 맡았다.
학생들에게 실력은 좋으나 깐깐하다는 평가를 받는다.
Body.
오른손잡이.
불면증이 있다. 다크서클을 달고 산다.
단 것을 무척이나 좋아한다. 실험이 한창일 때는 밥 대신 사탕만 물고 있는다.
이전에는 안경이 필요했으나, 시력교정수술을 받아 시력을 회복했다. 지금도 안경이 없으면 허전하다며 벗지 않는다.
피부나 외모에 제법 신경쓰는 편. 그러나 기본적인 센스가 부족하다.
Hobby.
취미는 산책. 막히는 일이 있을 때마다 주변을 걷는다.
Like.
연구
논문
Hate.
시끄러운 것
연구를 방해하는 것
Family.
오래 전 사별한 아내가 있다. 현재 홀로 딸을 키우고 있다.
딸에게 무척 신경쓴다. 초세계급 칭호를 받고 실적을 내는 이유도 딸을 넉넉히 부양하기 위해서라고 한다.